여성친화도시 서포터즈, 정기회의 및 역량강화교육

서구 여성친화도시 서포터즈 회원들이 2024년 다짐을 했다.

이광섭 승인 2024.04.20 09:32 | 최종 수정 2024.04.20 09:36 의견 0

여성친화도시 서포터즈, '정기회의 및 역량강화교육'

<여성친화도시 서포터즈 정기회의 전 서철모 서구청장, 전명자 서구의회의장과 의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서구청 제공)>


서구청 3층 장태산실에서 19일 오후2시에 '여성친화도시 서포터즈 정기회의 및 역량강화교육'을 여성가족복지과 여성가족친화팀이 주최를 했다. 서철모 대전서구청장을 비롯하여 전명자 대전서구의회의장과 의원들이 함께 참석하였으며, 2023년 활동내용을 영상으로 보았다.

<이복희 서구여성친화도시 서포터즈 회장의 인사말씀>


이복희 회장은 "작년도 영상을 보고 올해도 성장된 모습을 위해 우리 모두 함께합시다."라고 인사말씀을 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여름으로 가는 계절에 서구 여성친화도시 서포터즈 여러분들이 어린이와 노약자를 위해 서구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축사를 했다.

전명자 서구의회 의장은 "지역 활동이 서구에 많은 변화를 주었다. 계획과 실천이 도움이 될 것이며, 구의회에서 도움을 주겠습니다."라고 축사를 했다.

<역량강화교육을 받는 여성친화도시 서포터즈 회원들 모습>


모두 기념촬영 이후 이복희 회장 주관으로 정기회의와 2024년 여성친화도시 서포터즈 연수회 일정과 장소를 결정했다.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서구 여성친화도시' 주제로 성인지관점과 여성친화도시와 우리도시 공간에 입히는 방법에 대하여 염인섭 공학박사의 역량강화교육 있었다.

저작권자 ⓒ 우리마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