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낭월3호 어린이공원에서 '제32회 산내알뜰나눔행사'판매전 참가자와 내빈 그리고 버스킹 공연 관계자와 함께 기념촬영>
동구 낭월3호 어린이공원에서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제32회 산내알뜰나눔행사'가 진행되었다.
행사는 중고물품판매 및 구매와 버스킹 공연 등 주민화합의 장으로 구성되었다. 판매자가 판매부스를 무료로 제공을 받아 재사용이 가능한 중고물품을 직접 판매하는 주민참여형 벼룩시장입니다. 추억의 물건들이 새주인을 만나는 착한 소비를 바라며, 나눔과 기부으로 구성된 30개 부스가 운영된다.
어제 비가 내려 관계자, 판매자, 구매자 모두가 걱정을 했지만, 산내알뜰나눔행사를 위해 날씨는 점점 좋아졌다.
이날 참석하신 내빈으로는 박희조 동구청장, 송인석 대전광역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이승용 산내동장, 이성미 산내종합사회복지관장이 참석했다. 행사전 마을주민 동아리팀의 라인댄스, 김하늘과 정지아 학생의 청소년 댄스, 김산 학생의 댄스가 진행되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탄소배출을 줄이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환경을 보호하는데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동구가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도시로 발전하는데 큰 기여를 하겠습니다."라고 하셨다.
<제32회 산내알뜰나눔행사에 참석한 이성미 산내종합사회복지관장과 직원들이 협조하는 차량 후면 전경>
판매부스에는 남녀옷, 장난감, 인형, 가방, 배구공, 어린이 시계, 신발, 양발, 그림액자, 가방, 책 등이 있었으며, 이성미 산내종합사회복지관장과 직원들이 열심히 협조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