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션샤인호텔에서 '중우회 월례회 및 송년회 기념촬영>


동구 션샤인호텔에서 22일 오전 11시에 '중우회 359차 월례회 및 송년회가 회원들 약120여 명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이규현 회장의 개회선언과 류동환 부회장이 고문, 자문위원, 총괄위원, 부회장들의 소개가 있었다.
(사)충우회 소년원 봉사와 법인 인사 등재된 (사)충우회 호국영웅추모사업회 경과보고에 이어 이규헌 회장의 인사말씀이 있었다.

황완철, 남궁원호 영웅들은 대한민국월남참전유공자 회원들로 모진 세월 속 사랑의 뿌리를 내여주신 헌신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이규헌 충우회장과 양길모 (사)충우회 호국영웅추모사업회장의 감사장 수여식을 했다. 노헌호 청주 지역위원장, 황용민 단양. 제천 지역위원장, 최창규 대전지역위원은 각 지역 충우회 관련 모든 일에 책임과 소신을 하신 공로 인정으로 이규헌 충우회 회장상을 받았다.

이어 김성호 회원은 성일종 국회국방위원장상, 고윤흥 태안지역 위원장과 송종용 서울. 경기위원장은 대전지방 보훈청장상, 이명일 체육분과 위원은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대전광역시지부장상, 허승무 체육분과위원은 대한민국 6.25참전유공자회 대전광역시지부 지부장상, 이희국 전 공주지역위원장과 이재기 회원은 문진석 국회의원상, 김종우 옥천 지역위원장, 이홍근 회원확충위원장, 황선재 회원은 윤상현 국회의원상, 박권순 총괄위원은 박정현 국회의원상을 받았다.

이규현 회장이 회의 진행에 앞서 이재현 회원 결혼식과 김성호 회원 돌잔치에 대한 감사 개인 인사를 받았으며, 회의안건을 진행했다. 축하케익 컷팅식과 건배 제의를 끝으로 송년회는 마무리 되었으며, 식사를 하면서 중우회 회원들간의 안부 인사와 대화가 조용히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