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서구를 빛낸, '자랑스러운 수상자의 날'

이광섭 승인 2024.12.19 21:41 의견 0
<2024년 서구를 빛낸, '자랑스러운 수상자의 날' 내빈과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


2024년 서구를 빛낸 사람들을 위해 18일 오전 10시반과 2시반에 2층 구봉산홀에서 연말 표창 수여식장 전면에는 수상자 이름이 있는 포토존에는 수상자와 가족, 친구, 직장 등 동료들과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었다.

<2024년 서구를 빛낸 자랑스러운 유공구민을 위해 참석한 내빈들 모습>

조규식 서구의회의장을 비롯하여 대부분 의회의원들이 함께 참석 했으며, 수상자와 함께 앉을 수 있도록 바로 옆 두 자리씩 배치되어 있었다. 수상자와 관련있는 실. 과. 사업소 및 동 관계자분들의 매우 친절하게 안내와 설명으로 원만하게 시작이 되었다.

<조규식 서구의회의장의 축사>

최해정 아나운서 사회로 식전공연으로 꽃타령, 군밤타령, 수군가를 열창한 퓨전국악 가온병창단 공연으로 시작했다. 서구를 알리는 홍보영상 관람과 서철모 서구청장과 조규식 서구의회의장 축사가 있었다.

<무성화랑 무공훈장을 수여받은 수상자>

최하중, 지재선에게 무성화랑 무공훈장 훈장증을 가족인 최재관, 지금연에게 국방부장관 수여와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유공에 백승재외 3명, 공중위생 무료봉사 유공에 최은숙이 수상했다.

<지역사회 및 구정발전 유공자들 기념촬영>

청소년 범죄예방 활성화 유공에 박영란외 4명, 지역사회 및 구정발전 유공에 소선영외 5인, 지역사회 통합돌봄 추진 유공에 김승숙외 2인, 여성친화도시조성 유공에 김태형외 3인, 식품위생 분야 유공에 김영자외 6인, 공중위생 분야 유공에 남성태외 2인, 일자리 창출 유공에 변성구외 1인, 전통시장 및 상점가 발전 유공에 심보성외 4인, 공동주택 관리 유공에 김국태외 1인이 수상을 받았다.

<포토존에서 여성친화도시조성 유공자와 구의원과 함께 기념촬영>

변화와 혁신, 힘찬 서구를 위해 노력한 수상자들은 출입구에서 행사를 마치고 나오는 수상자에게 서구의회의원들이 환영 인사와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면서 모든 수상식이 종료되었다.

저작권자 ⓒ 우리마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