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서구를 빛낸, '자랑스러운 수상자의 날'
이광섭
승인
2024.12.19 21:41
의견
0
2024년 서구를 빛낸 사람들을 위해 18일 오전 10시반과 2시반에 2층 구봉산홀에서 연말 표창 수여식장 전면에는 수상자 이름이 있는 포토존에는 수상자와 가족, 친구, 직장 등 동료들과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었다.
조규식 서구의회의장을 비롯하여 대부분 의회의원들이 함께 참석 했으며, 수상자와 함께 앉을 수 있도록 바로 옆 두 자리씩 배치되어 있었다. 수상자와 관련있는 실. 과. 사업소 및 동 관계자분들의 매우 친절하게 안내와 설명으로 원만하게 시작이 되었다.
최해정 아나운서 사회로 식전공연으로 꽃타령, 군밤타령, 수군가를 열창한 퓨전국악 가온병창단 공연으로 시작했다. 서구를 알리는 홍보영상 관람과 서철모 서구청장과 조규식 서구의회의장 축사가 있었다.
최하중, 지재선에게 무성화랑 무공훈장 훈장증을 가족인 최재관, 지금연에게 국방부장관 수여와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유공에 백승재외 3명, 공중위생 무료봉사 유공에 최은숙이 수상했다.
청소년 범죄예방 활성화 유공에 박영란외 4명, 지역사회 및 구정발전 유공에 소선영외 5인, 지역사회 통합돌봄 추진 유공에 김승숙외 2인, 여성친화도시조성 유공에 김태형외 3인, 식품위생 분야 유공에 김영자외 6인, 공중위생 분야 유공에 남성태외 2인, 일자리 창출 유공에 변성구외 1인, 전통시장 및 상점가 발전 유공에 심보성외 4인, 공동주택 관리 유공에 김국태외 1인이 수상을 받았다.
변화와 혁신, 힘찬 서구를 위해 노력한 수상자들은 출입구에서 행사를 마치고 나오는 수상자에게 서구의회의원들이 환영 인사와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면서 모든 수상식이 종료되었다.
저작권자 ⓒ 우리마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